새로운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기 위한 놀라운 아이디어

새로운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기 위한 놀라운 아이디어

새로운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기 위한 놀라운 아이디어

여러분이 살을 빼기로 결심했을 때, 그것들이 기적이라고 주장하는 제품들을 주의하고 체중 감량을 보장하라.

쉬운 체중 감량 해결책은 없고, 오직 열심히 일하는 것만이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신체활동은 체중감량계획의 핵심요소다.

하루에 적어도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한다.

좋아하는 활동을 하는 동아리나 그룹에 가입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도 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건강플랜에 전념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축하해야 한다.

마사지를 받고, 요가 수업을 추가로 듣거나, 건강한 간식을 즐기세요.

이 작은 간식들은 네가 의욕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욕망을 무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정크 푸드는 매우 좋지만 너에게 해롭다.

이런 종류의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한 갈망은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려고 할 때 압도적일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의지력을 실천하되, 모든 것을 부정하지는 말라.

당신은 당신을 만족시키고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해줄 저칼로리 대용품으로 욕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일단 살이 많이 빠지기 시작하면, 낡고 헐렁한 옷을 벗도록 해라.

더 이상 몸에 맞지 않는 옷을 벗는 것은 자신감을 키우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필요하지 않은 옷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기부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새로운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주는 것 외에도, 그것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좋은 일을 하고 체중 감량 여행을 계속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해변을 따라 달리는 것이다.

당신은 해변에서 달리면 더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모래는 당신의 보도에 저항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한 단어-다이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이어트”라는 단어는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에 역효과를 내는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친한 친구와 운동을 계획하여 살을 빼는 것을 신나게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특별한 동기를 느끼게 할 것이고, 체육관에서 다정한 얼굴을 갖는 것은 그 경험을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운동함으로써 얻는 경쟁과 재미는 정말로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고 달력이 있다면, 그 달력을 사용해!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을 단순히 표시하지 말고 운동할 때 날짜를 표시해 두는 작업을 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이 부딪히는 날들 동안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몸 사진을 찍어라.

“이전” 사진을 찍으면 체중 감량 여행으로 얼마나 멀리 왔는지 알 수 있다.

이런 사진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

체중 감량이 혼자만의 여정이 될 필요는 없다.

온라인 지원 그룹이나 커뮤니티 기반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친구나 가족과 같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살을 빼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잘 모르지만 가까운 곳에 사는 사람이 당신과 같은 위치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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