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을 조절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들은 수백만 명이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방해할 수 있다.

이 질환의 불쾌한 효과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아래의 정보는 당신이 그러한 증상들을 통제하기 위한 적절한 시작을 제공할 것이다.

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강 조각을 얻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호흡 통로가 좁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거나 턱이 작아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잠을 잘 때 턱을 제대로 맞추면서 최적의 위치에 놓이는 특별한 장치가 있어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알코올 섭취를 적당히 하십시오.

술은 당신의 모든 근육에 이완 효과를 준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알코올의 이러한 부작용을 원하지만,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롭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고 있고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신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잠든 동안 위험한 결합이 될 수 있다.

이것을 제거하는 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줄이고 잠자기 전에 그것을 잘 하도록 하라.

네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몰라.

증상에는 구강 호흡, 적개심, 짜증, 나쁜 성적, 과잉행동, 부주의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상당히 유사하므로 이 두 질환에 대한 치료법이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잘 때는 옆으로 누워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에 업혀 잠을 잔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등에 업혀 자지 말고 옆으로 가 호흡이 편하도록 한다.

몸집이 큰 베개는 한밤중에 등뒤로 굴러가지 않게 도와준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수면제의 효과 중 하나는 목구멍을 수축시켜 수면무호흡증만 악화시킨다는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나쁘다면, 이 알약들은 훨씬 더 위험하다.

그것들은 쓰고 싶은 유혹이 있을 수 있지만, 수면제를 멀리하는 것이 좋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알레르기나 다른 부비동 문제를 치료하십시오.

몸 상태 때문에 잠을 잘 때 이미 숨쉬기가 힘들다.

잠을 방해하는 데 다른 것은 필요 없다.

알레르기나 축농증 문제를 치료함으로써 하룻밤을 꼬박 쉬게 되고 하루 동안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상태는 의사의 전문적인 의견을 필요로 하지만, 효과가 있는 자가 치료법도 많이 있다.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 것은 네가 할 수 있는 너무 큰 일이다.

또한, 잠을 자기 몇 시간 전에 많은 식사, 카페인, 알코올을 멀리하라.

몇몇 훌륭한 혀 운동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한 가지 운동에는 혀를 입천장에 올린 다음, 적어도 180초 동안 입천장에 보관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렇게 되면 혀와 목의 근육이 튼튼해지고, 잠을 잘 때 혀와 목의 근육이 이완되고 기도가 막히게 된다.

CPAP 기계는 수면 무호흡을 위한 일반적인 치료 도구로,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가열된 가습기를 얻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CPAP과 함께 자는 것을 훨씬 더 편안하고 덜 답답하게 만들 것이다.

많은 CPAP 제조업체에서 통합 가습기를 기계에 제공하고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여 이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확인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너무 적은 휴식을 취하게 되면, 당신의 삶 전체가 영향을 받는다.

고맙게도, 수면 무호흡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얻음으로써, 당신은 이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오랫동안 잠을 못 자고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더 이상 수면무호흡증의 노예가 될 필요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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