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대부분의 요통은 근육 부상으로 발생한다.

근육이나 인대에 대한 손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형태의 일관된 긴장감에서 기인할 수 있으며 통증이 심해질 때까지 종종 눈에 띄지 않는다.

이 기사는 요통 및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올바른 몸짓으로 이 문제를 사라지게 할 수 있다.

치료와 함께 개선되지 않는 심각하거나 반복되는 요통은 의사가 평가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그들은 그저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한다.

아플 때 많이 움직이려고 하는 것은 실제로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며칠 쉬어라.

몇몇 운동들은 허리 부상에 매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얻는 유연성은 근육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면 일부 운동은 중심부에 초점을 맞추어서 들어올리거나 다른 활동을 할 때 등에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한다면 일하는 동안 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팔과 다리를 쭉 뻗으면 허리 근육도 늘어난다.

이것은 누적된 압박과 관련된 허리 부상의 감소로 이어진다.

요통은 대개 허리 아래쪽에 나타나며, 그것은 사람들이 의사에게 가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허리 통증이 나타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변화들이 있지만, 그 변화를 정확하게 시행해야만 혜택을 볼 수 있다.

허리 통증이 꽤 자주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말하는 통증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여러분이 원하는 몸무게보다 10파운드가 더 많다면, 여러분은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복부 부위에서 추가적인 무게를 실어 나르는 것은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3분의 2가 살면서 언젠가 등에 통증을 겪게 될 것이라고 한다.

갑갑한 고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범인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혹은 그들이 저지른 한 가지 실수가 심각한 요통을 야기시켰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허리 통증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경험이나 사건들 중 하나일 뿐이다.

수면 상태에 유의하고 주의해야 한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도움이 될 수도 있고, 난방 패드로 등을 대고 잠을 잘 수도 있다.

엎드려 자는 것을 멀리하라, 이것은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요통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카페인을 피하라.

카페인은 고통스러운 경련을 유발하고 고통스러운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이라는 의심을 받고 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휴식을 주고 싶다면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 탄산음료, 차를 덜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 모두를 사용하라.

얼음은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킨다.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치유를 촉진시킨다.

등에 발열패드나 전기이불을 바르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한다.

잠들기 전에 치료를 중단하라.

과도한 양의 술을 마시는 것은 등에 해로울 수 있지만, 때때로 적포도주를 마시는 것은 허리 통증이 있다면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다.

와인은 근육 이완제로, 잠들기 쉽게 할 수 있다.

허리의 통증 완화를 위해 가끔 이것을 시도해 보아라.

요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것이다.

그들이 현재 요통을 겪고 있거나, 혹은 요통이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한다.

위의 기사는 요통 문제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제안들을 제공했고, 그것은 이제 당신에게 달려 있다.

자신을 돌보고, 허리의 고통을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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